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HOW CHAMPION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로 첫 완전체 1위! ‘감격 눈물’

SHOW CHAMPION홈페이지 2016-10-27 03:22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로 첫 완전체 1위! ‘감격 눈물’

아이오아이가 완전체로는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안았다.

26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05회에서는 아이오아이(전소미, 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미나, 임나영, 연정)가 신곡 ‘너무너무너무’로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되었다.

함께 후보에 오른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 걸’, 박효신의 ‘숨’,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를 제치고 1위에 오른 것. 먼저 전소미는 “노래를 주신 JYP 감사드립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도연은 “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외쳤고, 주결경도 “보답할게요”라고 말했다.


미나는 “안 믿겨서 말이 안 나온다”라며 떨리는 심정을 고백했다. 김소혜는 “팬분들 덕분에 꽃길을 걷습니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세정은 “저희 11명을 모이게 해준 8개 회사의 모든 대표님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울먹였다. 이후 아이오아이는 앙코르 공연에서 감격의 눈물을 흘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아이오아이, 크레용팝, 달샤벳, 레이디스코드, 투포케이, 하이포투엔티, 소란, SF9, 펜타곤, 빈블로우, 설하윤, A.DE, 마틸다, 하이틴, 여자여자, 빅브레인, 불독, 맨스에비뉴, 오블리스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