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비하인드] '해요TV-뉴이스트의 사생활' 마지막까지 꿀잼의 끈을 놓지 않는 다섯 남자들! ②

기사입력2016-10-13 18: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뉴이스트의 데뷔곡 'Face'로 멋진 마무리!


12일(수) iMBC <해요TV-뉴이스트의 사생활> 4화인 마지막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는 그동안 해요TV를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제작진은 그동안 고생한 뉴이스트를 위한 배려로 마지막 방송은 '눕방'으로 편안하고 안락함을 주기 위해 만화방을 장소로 택했다고 전했다. 그런 제작진의 마음에 감동한 뉴이스트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최고의 방송을 선보였다는 후문. 그런 뉴이스트와 함께한 마지막 방송을 비하인드 포토 2탄으로 만나보자.



배고픈 멤버들은 각자 좋아하는 주전부리를 시키고...


게임에서 진 아론이 이 모든걸 결제하게 되는데...


그런 아론을 구제하기 위한 제작진의 특별 서비스, 사다리 타기!



그리고 결제의 운명은 제작진에게!(feat. 그러나 착한 아론은 계속 자기가 지불한다며ㅠㅠ)





맛있게 간식도 먹었겠다! 이어지는 '보물찾기 게임'에 열을 올리는 뉴이스트




백호 : 어 민현아! 보물 여기 너 옷 뒤에 있다!(장난)
민현 : 그럼 이거 내꺼!(스틸)
백호 : ??????? (당황)



그리고 보물찾기 게임에서 벌칙을 뽑은 아론은....



입술 도장 찍기를 하게됩니다(삐에로 아님)




그리고 남친짤 만들기 벌칙에 걸린 Jr (제작진 너무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데뷔곡 'Face'로 멋진 마무리!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뉴이스트의 사생활' 마지막화는 중국 '엠이(ME)' 앱에서 11만명이라는 동시접속을 기록했고, 해요TV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뉴이스트의 사생활'은 막을 내렸지만 다음주부 수요일 밤 10시부터는 '해요TV-산들의 사생활'이 진행되며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비하인드] '해요TV-뉴이스트의 사생활' 마지막까지 꿀잼의 끈을 놓지 않는 다섯 남자들! ② 보러가기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