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I - PICK ME
할머니의 보호 속 루이가 했던 일은 '쇼핑' 한정판이라면 놓칠 수 없고, 귀한 제품에 심미안까지 갖추고 있는 루이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1회. 부티크를 둘러보는 루이에게 말을 거는 제품들. 'PICK ME' 마치 '나를 골라주세요'라고 외치는 물건을 쏙쏙 고르는 그 모습, 그리고 부제에 딱 어울리는 노래까지!
제 2 화
♪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기억을 잃은 루이에게 찜질방이라는 새로운 세상을 알려주는 복실. 없는 거 없이 모든 게 다 있는 그곳에서 마치 정말 양탄자를 타고 날아다니는 알라딘처럼 모든 걸 누리는 루이. 부제와 딱 맞는 '새로운 세상'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이 찜질방은 루이에게 새로운 신세계 커피 '막심'을 알려주기도 한 곳이다.
제 3 화
♪ Elvis Costello - She
벌레가 무서워 집에 들어가지 않고 복실을 기다린 루이. 그리고 벌레를 한 번에 잡아 보내주는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된다. 분명 어두운 밤인데 왜 후광이...? 이게 바로 사랑의 힘이다! 루이에게 딱인 그녀 복실. 완벽하다!
♪ Andrew Lloyd Webber - Memory
백화점에 오면 기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에 직행하는 루이. 자신이 기억을 잃기 전 입고 있던 언더웨어 브랜드로 찾아가지만 아직 세상을 잘 모르는 루이는 실수를 하게 된다. 매장에서 쫓겨나며 현실 루이와 과거의 루이가 교차되고 그때 흐르는 노래가 바로 'Memory'. 루이와 시청자의 심정에 딱인 배경음악이다.
이렇듯 <쇼핑왕 루이>를 시청하며 부제와 그에 맞는 장면을 찾는 것으로도 드라마에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나친 부제도 다시 한 번 보게 만드는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스타뉴스팀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