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D-2일, 〈2016 DMC 페스티벌〉 행사일정부터 라인업까지 행사정보 총정리!

기사입력2016-09-29 11: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6 DMC 페스티벌〉이 상암 MBC 문화광장에서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개최된다.

지난 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며 한층 더 화려하고 풍성해진 〈2016 DMC 페스티벌〉. 불과 이틀 앞으로 다가온 행사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케줄표가 공개됐다.


▶ 언제 어떤 프로그램이 개최되죠?

10월 1일(토) 개막공연 '축제의 서막'으로 그 포문을 열게 되는 〈2016 DMC 페스티벌〉은 총 11일 간 다양한 야외 공연 프로그램으로 상암 문화광장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한류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유래없는 행사들로 방청신청부터 뜨거웠다고 전해지는 〈2016 DMC 페스티벌〉 공연 스케줄 및 장소정보가 공개되면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진 상황.


〈2016 DMC 페스티벌〉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비단 음악공연만은 아니다. MBC몰 플라자 앞에 위치한 DMS거리에서는 'DMC거리축제'가 펼쳐진다. MBC의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라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의 제작과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4D체험, VR체험 등 다양한 형태로 방송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MBC 1층 로비에서는 미술 전시회도 열린다. '우리, 얼굴 展'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 전시회에서는 그림을 그리는 스타들의 작품과,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지난 해와는 또 다른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W(더블유)〉의 소품들도 만날 수 있다. MBC 경영센터 1층에 위치한 'MBC 브랜드샵'에서는 〈W(더블유)〉 촬영 당시 소품으로 사용됐던 오성무 작가의 웹툰 이미지나 강철 일러스트 등이 전시된다.


▶ 어디서 개최되나요?




※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공연이 펼쳐지는 장소는 상암 MBC 문화광장이다. 상암 MBC로 오기 위해서는 공항철도를 타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하차하거나, 경의선 '수색역'에서 하차해 도보로 이동하면 된다.


※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전시의 경우 MBC 건물 내 1층 로비와 공개홀 등이 활용될 예정이며, 인근 거리에서 방송 체험전을 접할 수 있다.


▶누가 나오나요?

〈2016 DMC 페스티벌〉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 하는 한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개막공연에서 트와이스, EXID, GOT7, 레드벨벳 등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코리안 뮤직 웨이브' 공연에서는 소녀시대를 비롯한 샤이니, 엑소, 방탄소년단 등 글로벌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도 출연한다.


※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객들이 함께 즐기는 '락페스티벌'과 '상암에서 놀자' 공연에서는 YB와 부활, 국카스텐과 장미여관 등 화제의 밴드들이 총출동 하여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밖에 '레전드 토토가'에서는 소찬휘, 김원준, 현진영 등 추억의 가수들이 소환되어 전성기를 그대로 재현할 뿐 아니라 '나는가수다 전설의 귀환'에서는 역대급 가왕들이 총출동해 가왕의 이름에 걸맞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스타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A,N,M 빅콘서트'에서는 국내가수 뿐 아니라 영국, 일본, 대만, 중국, 태국 등 각지의 유명 가수들이 참여해 국내 가수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고,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에서는 해외 배우들이 시상식 참석을 위해 레드카펫을 밟는다.







iMBC 취재팀 | 자료제공=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