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13시간의 즐거움! MBC라디오, '연속 생방송부터 특집 방송'까지!

기사입력2016-09-12 09: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3시간 추석 특별 생방송으로 만나세요!’

12일(월) MBC 라디오 측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13시간 연속 생방송으로 귀성, 귀경길에 오른 청취자들과 함께 하는 ‘연속 생방송’ 진행 일정을 공개했다.

▶ 대표 프로그램부터 생활 정보까지, ‘라디오로 즐겨요’
먼저 표준FM(서울/경기 95.9MHz)은 〈MBC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를 방송한다. 이 시간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여성시대>, <싱글벙글쇼>, <지금은 라디오 시대> 등 MBC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들이 13시간 동안 연속 생방송을 진행한다.

14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오전 9시 5분부터 밤 10시까지 방송되는 이번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는 빠르고 정확한 교통 상황과 날씨 정보를 전하며 혼잡한 명절 도로에서 청취자들에게 친절한 안내자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특히 LTE 이동 중계차를 통해, 서울과 부산, 전주의 고속도로와 국도를 오가며 청취자들의 귀성길과 귀경길을 실시간으로 동행하면서 교통상황을 전달한다.


▶ 음악과 함께하는 추석, 모든 프로그램이 나섰다!
MBC FM4U(서울/경기 91.9MHz)도 추석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로 청취자들을 찾는다.

14일과 17일 각각 오전 9시 부터 밤 10시까지 <오늘 아침>, <골든 디스크>, <정오의 희망곡>, <두시의 데이트>, <오후의 발견>, <음악캠프>, 등 MBC FM4U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연달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그동안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익숙한 가요와 팝송 등 편안한 음악들과 함께 실시간 교통 정보, 날씨 정보 등을 전달해 귀성길과 귀경길에 나선 청취자들에게 유익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 추석이니까 인심 두둑하게! 청취자 참여 ‘이벤트’
〈추석 특별 생방송, 우린 추석이 좋다〉에서는 즐거운 명절이 더욱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방송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FM4U는 청취 인증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MBC 라디오는 표준FM (서울/경기 95.9MHz), FM4U(서울/경기 91.9MHz)로 청취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