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포토] 러블리부터 우아함까지,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여름 패션'은?

기사입력2016-08-08 13: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패션으로 날개 완성!’
-드라마 속 그녀들의 '여름 패션' 가이드-

더운 여름, 기력을 보충해줄 상큼한 패션이 필요하다면? MBC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을 따라하세요! 뜨거운 더위로 지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바로 화제작 〈W(더블유)〉부터 <몬스터>에 이르기까지 지치지 않는 러블리함을 자랑하는 여배우들이 그 주인공. 그렇다면 사계절 중 여자들에게 가장 어렵다는 ‘여름 패션’을 훌륭하게 소화해낸 MBC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은 누가 있었을까? 따라하고 싶은 그녀들의 여름 패션들을 모았다.


▶ 2D도 뚫는 러블리함? 여름 원피스 패션은 이렇게! 〈W(더블유)〉 속 한효주

여성미 ★★★★
믹스매치 아이템: 초커, 헤어밴드


여름에도 여성미를 포기할 수 없다면? 〈W(더블유)〉 속 한효주처럼 로맨틱한 원피스 패션은 어떨까! 바람결에 살랑거리는 미디움 기장의 헤어스타일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그녀의 원피스 패션은 러블리함의 정석. 반팔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팔의 라인을 강조함과 동시에 다양한 무늬가 수놓아진 원피스로 지루하지 않은 발랄함을 더했다. 단순하면서도 멋은 모두 챙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꿈꾼다면 원피스 패션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


▶ 스마트하고 우아한 매력을 꿈꾼다면? <몬스터> 속 성유리

우아함 ★★★★
믹스매치 아이템: 드롭 이어링, 스카프


오늘 하루는 얌전한 양갓집 규수로 거듭나고 싶다면? 극중 똑부러지는 결단력을 지닌 '검사' 오수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유리의 패션은 우아한 매력이 빛난다.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정갈한 이미지를 강조한 그녀의 패션은 격식 있는 자리와 데이트룩에도 만점이다. 화사한 색의 블라우스와 대비된 어두운 스커트로 완성한 차분한 분위기는 평소 숨어있던 스마트한 매력을 강조해주기에 충분하다.



▶ 예쁨도, 활동성도 포기할 수 없다면? <가화만사성> 속 김소연

내추럴 ★★★★
믹스매치 아이템: 선글라스

흰티, 블라우스에 청바지는 단순하면서도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패션! <가화만사성> 속 굳센 그녀, 김소연의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럽다. 예쁘지만 움직이기 불편한 치마와 달리 그녀가 애용하는 청바지 패션은 시청자들의 여름 패션 응용력을 절대적으로 높여준다. 타이트한 청바지를 선택했다면, 상의는 오버핏 블라우스로 내추럴함을 더해주자. 여기에 기왕이면 여름철의 러블리함을 더해줄 시원한 마린룩 디자인이라면 금상첨화!

여배우들의 빛나는 여름 패션, 앞으로도 MBC 속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보자.



iMBC 차수현 | 사진 각 드라마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