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어떤 샤샤샤가 마음에 드세요?
3일(수) 밤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XIA)김준수의 사생활> 4회에서는 학교로 간 '전학생 김준수'를 컨셉으로 마지막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김준수는 교복을 입고 교실로 꾸며진 세트장에 등장,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파라다이스'를 배경으로 한껏 과장된 포즈와 함께 "안녕, 얘들아! 난 전학생 준수라고 해."라고 수줍게 말하며 오프닝을 열었다.
김준수의 이색 무대의상은 2회 때 벌칙으로 처음 입게 된 것이지만, 팬들 사이에서 김준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가 높아지면서 3회부터 보다 본격적으로 추진되었다. 그런 이유로 3회 때는 곤룡포와 축구 유니폼을, 4회에서는 교복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게 된 것.
특히 매회 방송마다 역대급 동시시청자수를 경신하며 시청자수 공약으로 '샤샤샤' 동작을 선보인 김준수는 총 4회 방송기간 동안 공약 시청자수가 도달할 때마다 각기 다른 의상의 '샤샤샤' 버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0만 명 돌파 기념 '사복 샤샤샤'
2016년 7월 27일 3회 방송
75만 명 돌파 기념 '곤룡포 샤샤샤'
2016년 7월 27일 3회 방송
80만 명 돌파 기념 FC맨 단체 '축구복 샤샤샤'
2016년 7월 27일 3회 방송
100만 명 돌파 기념 '교복 샤샤샤'
2016년 8월 3일 4회 방송
총 4회 방송으로 진행된 해요TV
iMBC가 만든 모바일 방송 '해요TV-사생활 시리즈'는 '블락비'를 시작으로 '보이프렌드', 'B1A4', '피에스타'가 순차 출연했으며, 단독가수로는 최초로 '김준수'가 출연했다. 이어지는 '사생활 시리즈'에서는 떠오르는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슈퍼루키 아스트로의 사생활>이라는 이름으로 8월 10일(수) 밤 9시에 출연할 예정이다.
iMBC연예 취재팀 | 사진 김민지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