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 <건즈 포 하이어> 7월 28일 개봉!

기사입력2016-07-29 09: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제프리 딘 모건의 반전 넘치는 미스테리한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건즈 포 하이어>가 7월 28일 개봉한다.


에미상 수상작인 <오스본스>의 감독인 캐서린 브룩스가 연출하고, <배트맨 대 슈퍼맨>의 토마스 웨인 역 제프리 딘 모건이 주연한 영화 <건즈 포 하이어>가 오는 7월 28일 개봉을 확정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살인청부업자로 평생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못한 채 외롭고 무의미한 삶을 살아가던 비틀은 우연히 아테나라는 여성을 만난다. 아테나는 자신의 모든 돈을 빼앗기고 목숨까지 남자친구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며 차라리 자신을 죽여달라는 부탁을 비틀에게 한다. 이런 아테나에게 묘한 연민의 감정을 느낀 비틀은 자신의 집에 아테나를 숨겨주고, 자신과 많이 다른 성격의 아테나에게 점점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 그 사이 카일은 아테나를 찾기 위해 또 다른 살인청부업자 브루스를 고용한다. 브루스는 수소문 끝에 비틀과 아테나가 함께 있는 집을 찾아가지면 결국 비틀의 총에 죽고 만다. 이 과정에서 비틀은 마음의 병을 아테나를 통해 치유받게 되는데, 브루스가 죽은지 7년 뒤 헐트라는 형사에 의해 비틀은 다시 수사를 받게 된다. 헐트가 조사한 내용을 통해 엄청난 사실이 밝혀 지는데...

IMDB 평점 5.5의 기대작인 <건즈 포 하이어>는 동성애 코드와 잔혹한 장면, 자극적인 청부 살인의 이야기로 스릴러 장르를 이끌어 가는가 하면 아무도 예측하지 못했던 뜻밖의 반전을 보여주며 최고의 드라마를 선사하고 있다. 제프리 딘 모건의 냉혈한 연기는 소름끼치도록 실감이 나지만 이 영화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건즈 포 하이어>는 IPTV,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TV), 네이버, 티빙, 곰TV, pooq 등의 인터넷 플랫폼을 비롯하여 43개의 웹하드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해 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