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해요TV [(XIA)김준수의 사적인 페이퍼] 준수는 지금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중?!

기사입력2016-07-14 16: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XIA김준수가 응답했다!

13일(수) 밤 9시 첫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에서는 '사생활' 시리즈의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XIA)김준수가 출연, 60만 한·중 팬들과 실시간 생중계와 소통으로 함께 했다.

총 4회 방송으로 진행되는 <(XIA)김준수의 사생활> 그 첫 번째 시간이었던 이날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김준수의 요즘 관심사와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아주 사적인 페이퍼'의 작성을 요청했다.



'아주 사적인 페이퍼'에서 요청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질문1. 요즘 당신이 푹 빠져 있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당신이 느끼는 그것만의 매력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질문2. 당신의 휴대폰 갤러리 속 최근 다섯 번째 사진은 뭔가요? 사진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어떤 상황에서 촬영된 것인지 써주세요.
♣질문3. 해요TV <김준수의 사생활>에 출연하게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어떤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하셨는지, 또 어떤 마음으로 방송에 참여할 것인지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총 세 가지 질문으로 구성된 '페이퍼'를 전달받은 김준수는 꽤 긴 시간 진지하게 고민한 후 마음이 담긴 손글씨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한 자 한 자 써내려갔다.



요즘 '운동 트레이닝'에 푹 빠져 있다는 김준수!
어쩐지 날카로워진 턱선과 글씨를 쓸 때 움직이는 팔근육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소년 김준수도 좋지만, 멋진 남자 김준수도 기대가 됩니다.



이날은 마침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티켓팅이 있던 날!
사진 속 풍경은 '도리안 그레이'의 연습실 일까요?
아쉽게 티켓팅에 실패해 좌절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오늘
'해요TV'에서 실시간 소통으로 위로해드립니다.




전세계가 사랑한 남자 XIA김준수!
어느 국가 어느 지역도 서운하지 않게 골고루 팬들을 애정하려는 저 세심함.
중국은 방송 출연 기회가 적다보니 팬들에게 늘 미안한 마음입니다.
중국팬분들은 '엠이(ME)'에서 만나요!




이날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은 첫 회 방송에도 불구하고 중국 '엠이(ME)' 앱을 통해 동시접속자 58만 명, 누적시청수 105만 명을 기록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모았으며, '사생활' 시리즈 방송 역대 최고 동시접속자수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앞으로 남은 3회 동안 김준수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과 숨은 매력을 우리 앞에 펼쳐낼 것인지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어지는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 2회는 7월 20일(수)에 밤 9시에 방송되며, 시청과 채팅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 비하인드 포토 보러가기







iMBC 취재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