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해요TV> [B1A4의 사적인 페이퍼②] 입술 Chu~♥ 산들, 공찬은 옷장 속에서 셀카를?

기사입력2016-05-26 16: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B1A4의 요즘 관심사는 무엇?

25일(수) 밤 9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B1A4의 사생활>에서 B1A4의 멤버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이 출연해 첫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방송에 앞서 사적인 질문에 답하는 페이퍼를 작성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 페이퍼에서 B1A4 멤버들에게 주어진 질문은 바로 2가지.


♣질문1. 요즘 당신이 푹 빠져 있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당신이 느끼는 그것만의 매력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질문2. 당신의 휴대폰 갤러리 속 최근 다섯 번째 사진은 뭔가요? 사진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어떤 상황에서 촬영된 것인지 써주세요.



B1A4 멤버들 개인의 관심사와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위의 질문에 멤버들은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까?



바로, 이 사진!
은근 아기자기한 매력의 소유자 산들!
요즘 외모 가꾸기에 푹 빠져있나보네요.^^;;



요즘 부쩍 황치열 선배님을 닮아간다는 공찬!

소소한 일상의 아름다움을 느낄 줄 아는 낭만가였네요.
그런데 산들이 형 옷장엔 왜???ㅋㅋㅋㅋ

무대에서는 미처 다 보여줄 수 없던 B1A4의 숨은 매력을 낱낱이 공개하는 본격 사심충족방송 <해요TV-B1A4의 사생활>은 이날 첫 방송에도 불구하고 '해요!'앱을 통해 총 13,000 명이 동시 접속하고 채팅에 참여했으며, 중국 '엠이(ME)'앱을 통해 28만 명이 동시 접속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앞으로 남은 3회 동안 B1A4가 또 어떤 사적인 모습을 공개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미션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팬들 중 아이디어가 채택된 팬들은 현장에 초대되어 방송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혜도 주어질 예정이다.


<해요TV-B1A4의 사생활>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해요TV'를 통해 총 4주 동안 생중계 되며, 시청과 채팅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B1A4의 사적인 페이퍼①] 진영, 신우, 바로 편 보러가기

☞ <해요!>APP으로 방송 보기









iMBC 취재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