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W] 정유진-이태환-이시언-강기영까지, '4色 매력 기대하세요'

기사입력2016-05-12 08: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연기력도 OK! 매력도 OK! 기대하세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W]에 ‘젊은 피’ 정유진, 이태환, 이시언, 강기영이 출연한다.

12일(목) MBC 새 수목 드라마 [W] 측이 “정유진과 이태환이 이종석의 조력자인 윤소희, 서도윤 역으로 각각 캐스팅 됐다. 또한 이시언과 강기영이 각각 박수봉, 강석범 역으로 한효주와 찰떡 궁합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W]는 2016년 서울, 같은 공간의 다른 차원, 현실과 가상현실을 교차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매 작품마다 특유의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송재정 작가와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보여준 정대윤 감독, ‘대세 배우’ 이종석, 한효주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우선 정유진이 맡은 윤소희는 강철(이종석)과 동갑으로, 비서이자 절친인 캐릭터다. 전직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천재 컴퓨터 공학도인 강철의 옆을 지키는 똑 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유진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처음이라서>, <무림학교>와 영화 <좋아해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태환이 맡은 서도윤은 격투기 선수출신 경호원으로 강철의 오른팔로서 전폭적인 도움을 주는 인물. 이태환은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드라마 <고교처세왕>, <화정>, <돌아와요 아저씨> 등의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이시언은 오연주(한효주) 아버지의 ‘왕고참 문하생’ 박수봉으로 출연한다. 이시언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내 딸 서영이>, <킬미, 힐미>, <리멤버, 아들의 전쟁> 등 다작을 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기에 [W]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강기영은 오연주의 동료인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강석범 역을 맡았다. 강기영은 2009년 연극으로 데뷔, 2014년 <고교처세왕>으로 브라운관에 첫 출연했으며 이후 <오 나의 귀신님>,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제작사 측은 “정유진, 이태환, 이시언, 강기영이 톡톡 튀는 캐릭터로 무장해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라며 “더욱 좋은 작품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가 한 마음으로 촬영을 진행 중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W]는 이종석, 한효주를 주인공으로, 정유진, 이태환, 이시언, 강기영을 캐스팅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W]는 <운빨로맨스>의 후속으로 7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