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몬스터> ‘지싶남’ 박기웅 & ‘걸크러쉬’ 예고한 수현, 기대만발!

기사입력2016-03-18 10: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박기웅과 수현, 색다른 변신 기대!


배우 박기웅과 수현이 3월 28일(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에서 각각 재벌가의 숨겨진 서자 ‘도건우’와 미스터리한 국정원 블랙요원 ‘유성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반듯한 수트와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박기웅과 수현은 범접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날선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그들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킨다.



박기웅은 도씨가문에서 버림을 받은 후 각고의 노력 끝에 마침내 아버지 도충(박영규 분) 회장의 인정을 받는 인물인 도건우를 겉모습은 까칠하고 반항적이지만 어딘가 연민을 갖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지닌 '지켜주고 싶은 남자(지싶남)'로 완벽하게 그려내며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끔 만들었다.



수현은 유성애 역을 맡아 무뚝뚝하고 털털한 선머슴 같지만 생각을 읽을 수 없는 행동들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관심을 집중시키는 흡인력 강한 캐릭터로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한 땀 한 땀 만들어나가고 있다.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박기웅와 수현이 오랜 만에 시청자들 앞에 나서는 각오가 대단하다. 두 사람의 기운 넘치는 열정이 현장을 뜨겁게 달궈 파이팅 넘치게 촬영을 하고 있다. 설렘 반 기대감 반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몬스터>에서 박기웅과 수현이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킬지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몬스터> 제작진은 “박기웅과 수현 모두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나 수월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두 배우가 매력적인 캐릭터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는지 드라마 <몬스터>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3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