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이번 주말엔 MBC <설특집> '다시보기'로 힐링하세요!

기사입력2016-02-12 14: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기나긴 설 연휴를 누구보다 바쁘게 보낸 당신!


이번 주말엔 설 연휴 기간 중 가사노동으로 지친 몸과 피로를 널부러진 몸과 TV로 달래고 싶다면, 지난 설 연휴 기간 중 당신이 놓친 MBC <설특집> 예능들을 추천한다.


특집 프로그램 특성상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들은 이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프로그램의 정규편성의 가능성을 점쳐볼 수 있는 바, 이번 설 연휴에도 방송사마다 다수의 프로그램들이 시청률을 놓고 각축전을 벌였다.


그 결과, 이번 설 연휴 기간중 방송된 <설특집> 프로그램 중 가장 선전을 한 방송사는 다름 아닌 MBC였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MBC는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신규 포맷 및 특집 예능 프로그램 7개를 선보였다. 이중 <몰카배틀-왕좌의 게임>, <듀엣가요제>, <미래일기>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편성의 가능성을 확인하기도 했다.


설 연휴는 끝났지만, 여전히 명절의 피로에 지쳐있는 당신에게 MBC <설특집>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몰카배틀-왕좌의 게임> 시청률 13.6%(TNMS, 수도권)



MBC 예능의 전설 몰래카메라의 2016년 버전. 원년 맴버 이경규와 신규 맴버 노홍철, 이특이 몰카 전쟁을 벌이고 시청자 판정단이 최고의 몰카 마스터를 뽑는 배틀 게임. 이번 프로그램의 선전으로 이경규는 역시 예능의 전설임을 입증시켰다.



★ 시청 포인트 : 걸스데이 혜리를 속이기 위해 이특과 민아가 키스를?!

★ 시청 포인트 : 중국진출의 꿈을 가진 전현무에게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제안이 들어왔다!




<듀엣 가요제> 시청률 11.2%(TNMS, 수도권)



추석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돌아온 <듀엣 가요제>. <복면가왕>에서 입증된 목소리들이 일반인들과의 듀엣 무대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입증시킬 수 있을까?



★ 시청 포인트 : 추석특집으로 출발해 MBC 대표 음악 버라이어티로 자리잡은 <복면가왕>의 추석특집 우승자 EXID '솔지'는 이번에도 <두엣 가요제>를 정규편성시킬 수 있을까?

★ 시청 포인트 : "일반인 맞아요?" 연예인들도 깜짝 놀란 일반인 출연자들의 외모?



<미래일기> 시청률 8.5%(TNMS, 수도권)



잘생긴 축구스타 안정환이 80세 독거 노인이 됐다. 달라진 외모, 달라진 주변의 삶. 과연 80세 안정환의 하루는 어땠을까? 예능이라 하기에 어쩐지 충격적이고, 서글퍼지기까지 해서 출연자로하여금 성찰까지 이끌어낸 <미래일기>는 웃기지만 웃을수만은 없는 웃픈상황으로 시청자로하여금 큰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 시청 포인트 : 80세된 안정환, 환상 콤비 김성주와는 고소하는 사이로?

★ 시청 포인트 : 77세 노부부가 된 강성연-김가온, 연기같지 않은 애잔함.


☞ [2016 MBC 설특집 프로그램] 정보 모아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