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내 딸 금사월 리뷰] 박세영, 모든 악행 증거 드러났다!... 궁지에 몰려 '안절부절'

기사입력2016-02-08 00: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박세영의 악행과 거짓말들이 속속들이 밝혀지며 통쾌한 복수가 예고됐다.


7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에서는 오세훈(도상우)가 오혜상(박세영)의 악행의 증거들을 확인하고 경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훈은 오월(송하윤)의 죽음과 혜상이 관련 있다는 사실을 알았고, 그간 혜상의 악행과 거짓에 치를 떨었다.




# 죽은 채 복수를 꿈꾸는 송하윤



오월은 사월(백진희)이 앞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아빠 앞에는 모습을 나타내길 꺼렸다. 그런 오월이 안타까웠던 사월은 두 사람의 만남을 주선하려 했다. 하지만 오월은 “오혜상이 죗값을 받기 전까지는 보고 싶어도 참겠다. 내가 나타나면 딸 찾은 기쁨에 오혜상을 용서하게 될 거다”라며 죽은 사람인 채로 복수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살아남은 건 내 운이고 그 앤 맘속으로 날 죽인 거다. 자기 가족한테 버림받는 지옥이 어떤 건지 알게 해줄 거다”라며 복수를 다짐했다.



# 박세영, 설계도 요구하는 박상원 추궁에 ‘버럭’



홍도(송하윤)의 추락 원인이 혜상의 설계 변경 때문일 수도 있다는 말에 민호(박상원)는 혜상에게 설계변경 한 설계도를 가져오라고 요구했다. 이에 혜상은 폐기했다고 거짓말로 둘러댔다. 하지만 민호가 재조사를 해야겠다며 계속해서 설계도를 요구하자, 궁지에 몰린 혜상은 “정말 너무한다. 지금 나한테 사월이 죄를 대신 뒤집어 씌우려는 거냐?”며 화를 냈다.

민호는 “난 단지 설계도 하나를 보여달라고 했을 뿐이다. 나 몰래 시공이라도 한 건가?”라며 과민반응을 보이는 혜상의 태도를 지적하며 의심 가득한 눈초리를 감추지 않았다. 이어 “만약 그랬다면 사람을 죽이는 집을 지은 널 가만두지 않겠다”고 경고했다.




# 박세영, 도상우 의심에 송하윤 사고 당일 알리바이 들통



세훈은 오월의 사고 당일 혜상이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친구를 불러 삼자대면을 했다. 결혼하지 않았다는 친구에게 자신의 거짓말을 감추기 위해 “왜 그러느냐. 결혼하는 게 무슨 험이라고. 내가 청주까지 가지 않았냐”며 세훈에게 둘러댔다. 이에 친구는 “그 버릇 아직도 못 고쳤냐. 거짓말 밥 먹듯이 하는 건 여전하다”며 일침을 가했다. 혜상은 되려 불쾌하다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섰다.



혜상은 자신을 따라나선 세훈에게 그 친구와 절교했고, 날 난처하게 하려고 그러는 거라며 또다시 거짓말을 둘러냈다. 이에 세훈은 “대체 얼마나 날 속인거냐? 뭐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말인거냐고!”라고 버럭했다. 이어 “당신은 그날 대한광장에 있었다. 당신 말은 못 믿어!”라며 증거를 보여주며 “숨겨야 되는 이유가 뭐냐!”며 강한 의심을 드러냈다.



# 안내상, 박세영-최대철 사이 거래 알았다!



기황은 임시로(최대철)의 계좌 내역을 통해 혜상과 모종의 거래가 있었음을 눈치 챘다.

시로와 혜상의 대화를 엿들은 기황은 오월의 사고가 두 사람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는 걸 깨닫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 둘의 실체에 기황은 “저런 것들이 내 며느리고 사위라니. 오월아, 내가 세상을 잘못 살았다”라며 깊은 후회와 함께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박세영, 살아있는 송하윤 모습에 경악!



혜상은 오월이 사고와 연관 있는 증거들이 드러나자 불안에 떨었고 그 모든 것을 사월이가 꾸몄다고 생각했다. 사월이를 만나러 가는 도중 오월이의 모습을 목격한 혜상은 오월이의 뒤를 따라갔다. 하지만 그 곳에 서 있었던 사람은 사월이었던 것.

자신을 압박해오는 사월이에게 화가 난 혜상은 “왜 오월이의 옷까지 입고 설치냐. 죽은 오월이 가지고 무슨 장난 치는 거냐”며 따졌다. 이에 사월은 “누가 그러더냐. 오월이가 죽었다고! 오월이 죽은 거 니가 봤냐? 사고 현장에 너도 있었던 거냐?”고 따져 물었다. 그때, 오월이가 모습을 드러냈고, 살아있는 오월이의 모습을 본 혜상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혜상을 향한 복수를 드러낸 오월이의 등장으로 그간 혜상의 모든 악행과 거짓이 들통나며 몰락을 예고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은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