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엔딩 타이틀 OST가 화제다.
4인조 그룹 에이프릴 세컨드(April Second)의 곡 ‘독보적으로 아름답소’가 지난 20일(수)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엔딩 타이틀로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독보적으로 아름답소’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엔젤 아이즈> 등의 음악을 담당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씨가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박력있는 인트로와 함께 로큰롤의 라이브감과 열정을 선사한다.
이어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별을 따다줘> 등 인기 프로그램들의 OST를 발매했던 칠리뮤직 코리아를 통해 기획제작되는 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20일(수)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을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이들과 엮이며 다시 한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돌아온 싱글과 싱글 대디, 모태솔로, 겉모습만 멋진 부부 등 주인공들이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다.
장나라와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산다락박이 걸그룹 엔젤스의 멤버로 분하고, 정경호와 권율 등이 가세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칠리뮤직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