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맛있을, 지도> '맛집 돌직구' 사유리, 시즌2 MC 발탁! 기대 UP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6-01-12 11:44
<맛있을, 지도> '맛집 돌직구' 사유리, 시즌2 MC 발탁! 기대 UP


"맛없으면? 솔직하게!"


과거 돌직구 맛평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사유리가 MBC퀸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 시즌2 MC로 발탁됐다.


MBC퀸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는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최근 방송가의 핫 키워드로 떠오른 ‘먹방’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트렌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사유리는 시즌1의 홍일점이었던 스포테이너 신수지의 바통을 이어받아 남자 MC 김경식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과 맛있는 음식이 선사하는 행복을 시청자들에게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사유리는 <사유리의 식탐여행>, <맛있는 원샷>, <맛의 전설> 등 다수의 먹방 프로그램에서 그녀 특유의 엉뚱하면서도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유리의 솔직한 맛 표현 기대된다”, “이제 진짜 맛집 프로그램을 볼 시간” 등 기대감을 드러내며 사유리의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 시즌2 캐스팅 소식을 반기고 있다.


김경식과 사유리가 진행하는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 시즌2는 2월 말, MBC퀸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