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2015년을 꽉 채울 꿀잼 드라마가 온다! <퐁당퐁당 LOVE> 관전 포인트 3

기사입력2015-12-10 10:3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퐁당퐁당 LOVE> 윤두준-김슬기, 본방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이미지-1
2015년을 꽉 채울 MBC의 웰메이드 단막극이 온다!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가 10일(목) ‘네이버’에서 첫 공개되는 가운데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과 새로운 사진이 공개될 때 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퐁당퐁당 LOVE>인 만큼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의 이유이기도 한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한다.


                    <퐁당퐁당 LOVE> 윤두준-김슬기, 본방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이미지-3
# 김슬기와 윤두준이 만났다! 주연 배우들의 환상 케미!
-최강배우들이 모였다. 신구조화의 결정판!

믿고 보는 배우 김슬기와 윤두준이 최강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슬기는 연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강한 역할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왔고 <퐁당퐁당 LOVE>에서도 고3 ‘장단비’역을 맡아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윤두준 또한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펼치며 배우로서도 확실한 자리매김 하여 근엄하지만 친근한 조선시대 왕 ‘이도’를 연기한다.


또한 김갑수-임예진-정규수-이대연등 명품 중견급 연기자를 포함해 떠오르는 신예 진기주-안효섭 등이 함께하며 최고의 신구조합으로 구성된 <퐁당퐁당 LOVE>는 쟁쟁한 배우들의 라인업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기 충분하다.


                    <퐁당퐁당 LOVE> 윤두준-김슬기, 본방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이미지-2
# 공감 100배 드라마! 현 시대를 살아가는 고민이 조선시대에도 있었다?
-청춘들을 위한 성장드라마!


<퐁당퐁당LOVE>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이다.

김슬기-윤두준을 통해 조선시대의 삶을 빗대어 2015년 대한민국 현실을 뒤 돌아 보게 하고, 현 시대를 살아가며 힘들어 하는 젊은이들에게 “노력해라” “열정을 가져라” 라는 말 대신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라는 단순명쾌한 답변과 인간들의 관계 속에서 따뜻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퐁당퐁당 LOVE> 윤두준&김슬기, '비주얼부터 케미 합격!' 이미지-1
# '판타지 타임 슬립'으로 돌아온 김지현 PD의 2번째 집필작!
-벌써부터 명품 인증! 기대감 상승!


<퐁당퐁당 LOVE>는 2015년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ATA)상 시상식에서 단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단막극 ‘원녀일기’(2014) 김지현 PD의 두 번째 작품으로 이번에는 ‘판타지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지현 PD의 톡톡 튀는 감성과 개성강한 연출력으로 가득 채워진 ‘퐁당퐁당 LOVE’는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는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는 웹 1회가 '네이버'에서 12월 10일(목) 첫 공개되는 동시에 12월13(일), 20일(일) 밤 12시0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