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부신 미모! 달달한 케미까지! 촬영장 속 그들은?’
MBC 단막 특집극 <퐁당퐁당 LOVE> 김슬기와 윤두준의 달달한 케미 돋는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MBC <퐁당퐁당 LOVE>에서 윤두준은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젊은 왕 ‘이도’역을, 김슬기는 비를 통해 조선에 타임슬립한 고3 ‘장단비’ 역을 맡았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이다.
<퐁당퐁당 LOVE>의 선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와 윤두준은 다양하고 생생한 표정이 가득 담긴 모습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사진 속 윤두준은 평소 장난기 넘치던 모습과는 달리 근엄한 왕의 모습으로 글을 쓰고 있고, 김슬기는 요강을 들고 무엇인가에 들킨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또한 밝은 햇살 앞에 윤두준이 김슬기를 바라보며 마주 앉아있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다.
한편 <퐁당퐁당 LOVE>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2부작 단막 특집극으로 '웹'에서 일부 선 공개 될 예정이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