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밤] 복면가왕 | 진짜 사나이

[가왕앨범⑥] 10,11대<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노래 모아듣기

[일밤] 복면가왕 | 진짜 사나이홈페이지 2015-09-17 18:00
[가왕앨범⑥] 10,11대<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노래 모아듣기



'말하는 대로'...가왕의 꿈이 이루어졌어요.




도전은 무한이, 인생은 영원히, 말하는 대로.

가면 뒤에 얼굴을 감추고 주체하지 못할만큼 넘치는 흥과 끼를 천연덕스럽게 발산하던 '네가 가라 하와이'는 모두가 예측했던 대로 바로 그녀, 배우 홍지민이었다. 그녀는 가왕에 대한 욕심따위는 없이 무대를 마음껏 즐기는 듯 보였고, <복면가왕> 최초로 가수 출신이 아닌 출연자가 가왕을, 그것도 2대 연속 지켜내는 신화의 주인공이 됐다.

배우 홍지민은 사실, TV에서 유쾌한 캐릭터로만 비춰지던 배우였다. 하지만 출산 이후 그녀는 산후 우울증으로 침체기를 겪었고, 그 침체기를 떨치고 일어서는 인생의 2막을 위한 도전으로 <복면가왕>을 선택했다. 무모해 보였던 그녀의 도전은 그녀가 '꿈의 노트'에 적었던 '1라운드 통과, 한 번의 가왕'이라는 문구 그대로 꿈이 현실이 되는 기적을 일으켰고, 한 번의 가왕을 넘어 두 번의 가왕까지도 거머쥐는 축복을 그녀에게 허락했다.

그녀가 마지막으로 선택한 노래 '말하는 대로'는 바로 그녀 자신의 노래였다. 어쩌면 우리가 깨닫지 못했던 인생의 아주 평범한 진리를 그녀가 직접 눈으로 확인시켜주고, 노래로 불러준 그런 무대였는지도 모른다. 그녀의 도전과 그녀의 노래가 우리에게 준 용기를 기억한다면 그녀의 <복면가왕> 출연은 조금도 헛되지 않았다. 그녀의 인생 2막이 기대된다.

1. 바다에 누워 with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 (2015년 8월 9일 방송)

▶감상 포인트 : 성량 배틀이라 해도 믿겠어! 성량 가왕들의 역대급 배틀무대!



2. 이유 같지 않은 이유 (2015년 8월 16일 방송)

▶감상 포인트 : 산후 우울증으로 억눌렸던 흥이 大 폭발했다! '퉁키' 이후 두번째 전원 기립 신화!



3. 그대와 영원히 (2015년 8월 16일 방송)

▶감상 포인트 : 노래 가사 한 소절 한 소절이 또렷히 가슴에 와 박히는 건 나 뿐인가?



4. 나에게로의 초대 (2015년 8월 30일 방송)

▶감상 포인트 : 온몸으로 날리는 고강도 성량 '펀치'가 심장을 때려! 퍽! 퍽! 퍽!



5. 말하는 대로 (2015년 9월 13일 방송)

▶감상 포인트 : 인생을 먼저 살아본 큰 누나가 들려주는 진심 담긴 위로와 응원.


가면 속에 얼굴을 가린 채 오직 가창력만으로 정면 승부하는 미스터리 음악쇼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가왕앨범①] 1·2대<복면가왕>'황금락카 두통 썼네' 노래 모아듣기
☞ [가왕앨범②] 3대<복면가왕>'딸랑딸랑 종달새' 노래 모아듣기
☞ [가왕앨범③] 4·5·6·7대<복면가왕>'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노래 모아듣기
☞ [가왕앨범④] 8대<복면가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아듣기
☞ [가왕앨범⑤] 9대<복면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노래 모아듣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