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밤을 걷는 선비

<밤을 걷는 선비> 특별출연! 이현우, “비밀을 쥔 세자의 카리스마!”

밤을 걷는 선비홈페이지 2015-06-23 09:31
<밤을 걷는 선비> 특별출연! 이현우, “비밀을 쥔 세자의 카리스마!”

“이것이 비밀을 쥔 세자의 카리스마!”

7월 방송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 측이 23일 ‘정현세자’ 역으로 등장하는 이현우의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풀어나가는 판타지멜로 드라마로, 극중 이현우는 호탕하고 진솔한 매력을 지닌 ‘정현세자’ 역으로 특별출연을 하면서 사건의 시작을 흥미진진하게 꾸밀 예정이다.

그가 맡은 ‘정현세자’는 호탕하고 진솔한 인물로, ‘궁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명문가 자제이자 홍문관 부제학인 김성열과 함께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특히 정현세자는 김성열의 과거사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비망록’을 통해 사건 해결의 열쇠를 남기며 알릴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자답고 진중함이 느껴지는 이현우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그는 세자복 대신에 보랏빛 도포를 입고 갓을 쓴 채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눈빛연기를 선보이는가하면, 말 위에서 위엄 있는 자태로 시선을 사고 잡고 있다.

이에 제작진 측은 “이현우가 극 초반 사건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역할인 ‘정현세자’로 특별출연한다. 남다른 존재감으로 1회의 시선강탈자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현우는 특별출연임에도 연기열정을 쏟아내 촬영에 임했다. 7월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에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는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판타지멜로 드라마로, <해를 품은 달>과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의 호흡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콘텐츠K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