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은지의 진면모가 드러났다.
지난 21일(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한 정은지는 그룹 콘셉트에 맞게 목소리를 바꾸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밝히며 걸그룹의 멤버인 동시에 한 명의 가수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찾기 위한 고민에 빠졌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나 그러한 고민은 그녀의 무대와 함께 한순간에 사라졌다. 6대 복면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하며 감정과 리듬이 완벽한 컴퓨터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탁월한 보컬리스트로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기 때문. 소탈한 옷차림과 가면을 뚫고 나온 파워풀한 가창력에서 평소 상큼 발랄한 노래를 부르던 걸그룹 에이핑크의 리드보컬 정은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사실 정은지의 노래 실력은 이미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고 할 정도로 여러 무대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생방송으로 부른 노래는 물론 걸출한 음악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걸그룹 무대와는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었던 것.
2012.01.04. <정오의 희망곡> 정은지 '나비야' 2014.03.01.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정은지 '나 가거든' 2015.06.21. <일밤-복면가왕> 정은지 '사랑비' |
뿐만 아니라 듀엣이나 그룹으로 함께 있을 때에도 정은지의 목소리는 빛이 났다. 남녀불문 어느 목소리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음색은 물론 특유의 환한 미소로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은 정은지의 트레이드 마크다.
2013.07.06. <쇼! 음악중심> 에이핑크 'NoNoNo' 2014.05.23.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허각&정은지 '그 남자 그 여자' 2015.06.14. <일밤-복면가왕> 장석현&정은지 '별이 진다네' |
<복면가왕>에서는 성숙한 감성을 무기로 '어머니'라는 별명으로 정체를 감추었던 정은지의 실제 나이는 23세.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한 명의 가수 정은지의 본격적인 무대는 바로 지금부터 시작이다.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