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여회현, 높은 경쟁률 뚫고 합류! '박진희 과외까지?'

이브의 사랑홈페이지 2015-05-15 10:08
<이브의 사랑> 여회현, 높은 경쟁률 뚫고 합류! '박진희 과외까지?'

“박진희가 직접 연기 과외까지 한 이 ‘유망주’는 누구?”

5월 18일(월) 첫 방송을 MBC 새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 배우 여회현이 1000:1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에 “진도준” 역으로 전격 캐스팅 되었다.


여회현이 맡은 ‘진도준’은 여주인공 진송아(윤세아)의 남동생으로, 귀티가 흐르는 귀공자 외모에 기타리스트를 꿈꾸는 막내아들. 엄마 홍정옥(양금석)의 반대로 가출하여 불량한 친구들과 어울리며 사춘기의 방황과 불꽃같은 청춘을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에 캐스팅 된 여회현은 “염원했던 아침드라마에 출연할 기회가 주어져서 무척 기쁘다. 무엇보다 평소 존경하는 감독님, 선배님들과 이렇게 함께 작품을 하게 돼서 정말 영광스럽다”라며 이어 “큰 역할을 맡겨 주신만큼 에너지 넘치는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여회현은 같은 소속사의 선배 연기자 박진희가 ‘대세 유망주’라고 칭하며 집가지 초대해 매일 매일 특급 연기과외 까지 해주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눈길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브의 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극복기와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5월 18일 아침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코스타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