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정

[화정 예고] ‘차광해’ 차승원, 피 물든 편전에 충격!

화정홈페이지 2015-04-27 18:04
[화정 예고] ‘차광해’ 차승원, 피 물든 편전에 충격!


‘차광해’ 차승원이 어렵게 쟁취했던 왕좌가 피로 물들며 목숨을 위협받을 예정이다.

27일(월) 방송되는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이 피로 물든 편전을 분노한 채 바라보는 광해(차승원)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피 범벅이 된 편전의 충격적인 모습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광해는 눈에 핏발이 선 채 처참한 광경을 뚫어져라 바라보고 서 있어 심상치 않은 사건들이 벌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광해가 자신의 왕좌를 지키기 위해 여덟 살에 불과한 어린 영창(전진서)을 역모죄로 처벌해 갈등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본 장면은 전북 부안 영상 테마 파크에서 촬영된 것으로 양의 사체와 피 묻은 편전을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두 시간에 걸쳐 소도구 세팅을 할 정도로 공을 들였다. 이에 압도적인 비주얼의 편전이 완성됐고, 이는 NG없는 차승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노 연기와 한데 어우러져 긴장감 넘치는 명장면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5회 방송에서는 광해가 어렵게 손에 얻은 왕좌를 위협하는 또 다른 세력이 등장해 흥미진진한 왕좌의 싸움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27일(월) 밤 10시 MBC를 통해 5회가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