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킬미힐미

팬이 만든 <킬미힐미> 지성 3종매력 드러낸 수제 피규어 '화제'

킬미힐미홈페이지 2015-02-26 18:29
팬이 만든 <킬미힐미> 지성 3종매력 드러낸 수제 피규어 '화제'

"<킬미, 힐미>, 얼만큼 사랑하세요?"

MBC 수목극의 정상을 지키는 <킬미, 힐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시청자가 '특급 팬심'을 담아 만든 수제 피규어가 화제다.

26일(목)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자 게시판에 남다른 실력을 지닌 시청자의 팬아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차도현, 요나 팬아트에요 ㅎㅎ 지성씨 수제 피규어 셀프 제작했어요~"라는 제목과 함께 직접 제작한 배우 지성의 피규어를 선보인 이 시청자는 극중 차도현을 비롯한 안요나, 안요섭 등의 응용판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놀랍게도 이 시청자는 "전문적으로 피규어를 만드는 사람은 아니지만 팬심으로 만들었다"라고 전해, 드라마 속 장면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전문가 뺨치는 실력을 뽐냈다.

이를 본 다른 시청자들은 "신의 손이네", "요나 포즈 완전 똑같아!", "우와 팬심으로 이렇게도 만들 수 있구나..", "헐ㅠㅠ파는건줄.. 소장하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킬미,힐미> 시청자 게시판 속 셀프 피규어제작 원본 게시물 보러가기
(http://www.imbc.com/broad/tv/drama/kmhm/board/index.html?list_id=2464055)




iMBC 편집팀 | 사진=MBC <킬미힐미> 시청자 게시판, iMBC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