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킬미힐미

"수트 하나로 3명 변신?" <킬미힐미> 지성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

킬미힐미홈페이지 2015-02-12 17:16
"수트 하나로 3명 변신?" <킬미힐미> 지성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
<킬미, 힐미>의 지성이 제안하는 '1인 3색' 수트변신! 그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속 지성의 7인 인격변신이 연일 방송과 함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3가지 정장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1인 3색 수트변신'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순하고 온화한 '차도현'부터 와일하고 쿨한 '신세기', 소녀감성 충만한 '안요나'까지 드라마 <킬미, 힐미> 속 지성이 제안하는 수트 스타일링,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린 머리, 각 잡힌 와이셔츠, 말끔한 넥타이까지 완벽 장착하며 '젠틀남 차도현'으로!



이마를 드러낸 올린 머리, 눈가엔 힘을 바짝! 내 여자에게만 따뜻한 '와일드 신세기'로!



반짝이는 눈망울, 소녀 머리핀, 수줍은 제스쳐를 더하면 당신도 '여고생 안요나'로!


한편, 이밖에도 시니컬한 남고생 '안요섭', 구수한 전라도 남자 '페리박'은 짧은 등장에도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상태. 이어 의문의 인격 'X'와 어린 아이 인격인 '나나'까지 극중 언급되면서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느 드라마에서도 시도되지 않았던 '1인 7역'. 하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지성의 팔색조 변신이 뒷받침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가시키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 속 지성은 황정음과 함께 다양한 애드리브와 많은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배우의 고정 이미지'에 시청자들의 기대치가 맞춰지는 현재, 이색 도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그의 다양한 변신은 앞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지 않을까.

7명의 인격을 가진 남자 차도현(지성)과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오리진(황정음)의 로맨스를 다룬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C <킬미힐미> 더 많은 현장포토 보러가기 





iMBC 편집팀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