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장혁에게 보내는 “애정? 의심?”

빛나거나 미치거나홈페이지 2015-02-02 23:47
 이하늬, 장혁에게 보내는  “애정? 의심?”

이하늬가 장혁에 대한 묘한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2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여원(이하늬)은 청해상단에서 왕소(장혁)와 마주치자 알듯말듯한 눈길로 그를 바라보게 됐다.

왕식렴(이덕화)이 황제(류승수)의 초상화를 주시한다는 사실을 안 여원은 왕소와의 연관성을 의심해 그의 행방을 찾고, 그를 찾아 청해상단에 들른다. 상품 파는 매대에서 여원과 마주친 왕소는 “기방이 지겨워서 청해상단에서 역할놀이 하고 있다”며 둘러댄다.

그런 왕소를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보던 여원은 “청해상단이 놀이감인 거냐, 아니면 청해상단에 놀이감이 있는 거냐”라고 질문을 던진다. 왕소는 아무 말도 하지못하고, 이내 여원은 그런 왕소를 흥미로운 눈길로 바라본다. 이어 여원은 청해상단주 (허정민) 앞에서 왕소에게 “네가 노리개 골라주련”이라며 당황하게 만들고, 그가 고른 노리개를 들고 간다.


여원이 뭔가 눈치챈 걸까. 혹은 노리개를 골라달라는 것은 왕소의 애정을 시험하는 걸까, 여원의 왕소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걸까.

속을 알 수 없는 여원의 모습이 그려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