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킬미힐미

화제의 드라마 <킬미힐미> 4종 포스터 속 담긴 '시크릿 메세지'?

킬미힐미홈페이지 2015-01-05 09:39
화제의 드라마 <킬미힐미> 4종 포스터 속 담긴 '시크릿 메세지'?


“힐링 포스터 대공개!”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빚어내는 짜릿한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지성, 황정음, 박서준, 김유리, 오민석 등이 출연한다.

<킬미, 힐미> 측은 1인, 2인, 3인, 5인 포스터를 공개, 각각 주인공들의 관계와 그에 얽힌 이야기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담아냈다. 먼저 메인 2인 포스터에는 지성과 황정음의 러브라인이 펼쳐졌다. "내가 널 지켜줄게"라는 문구와 함께 다정한 미소 짓고 있는 황정음의 품에 지성이 편안한 표정으로 기대 누워 있는, 포근한 분위기를 그려낸 것.


이어 지성, 황정음, 박서준, 김유리, 오민석이 총출동한 5인 포스터는 캐릭터에 부합하는 의상으로 힘을 더했다. 지성은 비밀스러운 캐릭터에 어울리는 화이트 목폴라 티를, 황정음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치유될 것 같은 부드러운 니트를 입고 등장한 것. 박서준은 캐주얼 정장으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드러냈고, 김유리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입고 도도함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오민석은 단정한 수트로 자신만만한 개성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극 중 해리성 인격 장애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지성의 단독 포스터도 시선을 끌었다. 본래 모습 주변으로 각기 다른 느낌을 지닌 다채로운 지성의 얼굴들이 겹쳐 배치돼 있는 것. 더욱이 "어느 날 내 안에 그들이 나타났다"라는 문구로 드라마에서 지성이 처한 상황을 한마디로 요약, 보는 이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제작사 측은 "네 종류의 포스터 속에 <킬미, 힐미>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인물들의 관계가 잘 드러난 것 같다"며 "모두의 마음 속에 있는 상처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한 번씩 되돌아보게 만들 드라마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오는 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차연송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