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MBC 연예뉴스

[2014 총결산⑦] 보고 또 봤다! 화제의 그 장면, 조회수 TOP3

iMBC 연예뉴스홈페이지 2014-12-22 11:04
[2014 총결산⑦] 보고 또 봤다! 화제의 그 장면, 조회수 TOP3

무수히 나열된 키워드만큼이나 수많은 화제들이 쉴새없이 터져나왔던 MBC! 올 한 해 시청자들을 가장 웃기고 또 울렸던 MBC 속 화제의 장면들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2014년 1월 1일부터 2014년 11월 27일까지 동영상 포털 Youtube를 통해 공개된 MBC의 방송 하이라이트 가운데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동영상의 분야별 TOP3를 조사해봤다.


[예능] TOP 1.
무아지경 댄스 종결자 등장 '이거.. 특급 그루브야' 무도 작가의 화려한 데뷔


7월 26일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된 이 장면은 서울 도심의 한 원룸에서 방~콕 하며 여름휴가를 보내게 된 무도 멤버들이 김윤의 작가의 춤을 보고 웃음을 참으면 팥빙수를 주겠다는 제작진의 제안을 수락하고 김윤의 작가의 막춤을 감상하는 장면이다.

무도 멤버들을 폭소케하다 못해 눈물을 쏙 뺀 김윤의 작가의 무심한 듯 열정적인 막춤은 이날 방송 직후 검색어 1위를 차지했고, 이 작가가 평소 내성적인 성격이었다는 후일담까지 더해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예능] TOP 2.
Boom!! 넥 슬라이스!! 헨리의 기막힌 기합소리, 태권도 승급 심사


6월 22일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방송된 이 장면은 캐나다 출신 아이돌 헨리가 군대에서 태권도 승급심사를 받으면서 "뿜", "넥슬라이스", "킥" 등의 외제 기합소리를 내 시청자들을 폭소케한 장면이다.

군대 무식자라 불려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엉뚱했던 헨리의 군생활은 <진짜 사나이>의 루키 박형식의 빈자리를 말끔히 지울만큼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고, <진짜 사나이>를 일요 예능 강자의 자리에 다시 올려놨다.


[예능] TOP 3.
군악병 선발! 에이스로 등극한 음악천재 헨리의 놀라운 연주 실력!


4월 13일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방송된 이 장면은 군대 무식자 헨리가 순식간에 음악 천재로 재발견되는 장면이었다. 이날 헨리는 어느 악기를 들어도 완벽한 박자와 음감으로 양악단장의 극찬을 얻었다. 특히 헨리의 가히 천재적인 바이올린 연주 실력은 연예인 병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드라마] TOP 1.
목욕하는 하지원, 지창욱과 합궁 전 뜨거운 키스!



2014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드라마 <기황후>에서 시청자들을 가장 애태웠던 것은 다름 아닌 양이(하지원)와 타환(지창욱)의 사랑이 과연 언제쯤 이어질 수 있는가 하는 것이었다. 이루어질 듯 이루어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사랑은 마침내 합궁이 결정되며 절정에 이르게 되는데, 34회에서 방송된 해당 장면은 3월 3일 방송 이후에도 드라마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꾸준히 누적 조회수가 늘어남에 따라 2014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얻은 장면으로 등극하게 됐다.


[드라마] TOP 2.
'같이 샤워할까?' 김재중, 팬티 바람으로 질주!


5월 5일 <트라이앵글> 1회에서 방송된 이 장면은 사북의 양아치 영달(김재중)의 캐릭터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자 잃어버린 형 동수(이범수), 그리고 훗날 사랑하게 될 여인 정희(백진희)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이날 배우 김재중은 빨간 팬티차림으로 사북의 거리를 질주하는 충격적인 장면으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드라마] TOP 3.
하지원 대위기! 지창욱, 그녀 구하려 탕 속에서 입맞춤


<기황후>에는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뜨거웠던 키스 장면이 많았지만, 1월 13일 21회에서 방송된 수중키스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오랫동안 회자된 장면이다. 당기세(김정현)를 피해 타환(지창욱)의 욕실로 숨어든 양이(하지원)를 타환이 탕 속에 숨겨 주면서 위기를 모면하지만, 물 속에서 호흡곤란으로 의식을 잃은 양이에게 수중키스를 시도하는 타환의 모습은 절체절명의 상황과 아름다운 영상미의 조화로 시청자들을 해당 장면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다.







iMBC 김미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