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재림의 과감한 발언에 김소은이 당황했다.
11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비염 수술을 위해 병원에 입원한 송재림을 병문안 간 김소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은 김소은과 함께 정원 산책을 나섰다.
이후 병실로 돌아가는 도중 송재림은 늦닷없이 김소은에게 "남자가 언제 속옷을 안 입는지 알아? 바로 환자복 입었을 때야"라며 자신이 속옷을 입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둘러서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지금 안 입었어? 아이스케키 해야겠다, 사고 한 번 제대로 칠까"라며 장난스럽게 말하며 송재림의 바지를 만지며 속옷 여부를 확인하는 나쁜 손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하려해 눈길을 모았고 이에 김소은은 "진심인지 원래 이런 스타일인지 모르겠어"라고 말하며 당황함을 감췄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김소은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빠져 들어서 먼저 다가가고 마음을 드러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적극적으로 행동해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적극적이고 솔직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게 대처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