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소원을 말해봐

<소원을 말해봐> 박정수, 기태영 연인 오지은에 "감히 유부녀가 우리 아들을?" 경악!

소원을 말해봐홈페이지 2014-09-15 21:11
<소원을 말해봐> 박정수, 기태영 연인 오지은에 "감히 유부녀가 우리 아들을?" 경악!



박정수가 오지은이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았다.

15일(월)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에서는 강진희(기태영)의 어머니(박정수)가 송이현(유호린)의 계략으로 한소원(오지은)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은 진희 몰래 소원과 어머니가 만날 약속을 잡았다.

이후 잔뜩 긴장한 소원의 앞에 강진희의 어머니와 이현이 함께 등장했고 강진희의 어머니는 날카로운 표정으로 "단도직입적으로 묻겠다. 우리 진희가 사장 자리까지 내놓겠다고 하는데, 이유가 뭐냐. 아가씨 전과 있냐, 아님 거액의 빚이 있는거냐"라고 억측을 펼치며 추궁했고 당황한 소원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어 진희 어머니가 "설마 반듯한 우리 아들이 유부녀랑 바람 났을 리도 없다"라고 말하자 소원은 "이혼 소송 중이에요"라며 불륜이 아니라고 해명하자, 진희 어머니는 "당장 그 입 다물어라. 더 이상 말 섞고 싶지 않다. 우리 아들이랑 당장 헤어져라"라고 화를 내며 자리를 떴다.

진희의 엄마에게 헤어지라는 종용을 받은 소원이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강민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