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야경꾼 일지

<야경꾼 일지> 최강창민, 'OST 지원사격'으로 정윤호와의 의리실현!

야경꾼 일지홈페이지 2014-08-26 14:09
<야경꾼 일지> 최강창민, 'OST 지원사격'으로 정윤호와의 의리실현!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야경꾼일지> OST에 참여해 화제다.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측이 26일(화) 정오 OST PART3로 <사랑한다 그 말을 못해서>와 의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야경꾼 일지> OST PART3의 <사랑한다 그 말을 못해서>는 무석의 러브테마곡으로 정윤호와 끈끈한 우애를 과시하는 최강창민이 직접 노래를 부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강창민은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한 정윤호를 위한 선물로 무석의 러브테마곡을 불렀고, 애절한 감성을 폭발시켜 무석 캐릭터에 힘을 더했다.

최강창민이 부른 <사랑한다 그 말을 못해서>는 린이 부른 <해를 품은 달> OST <시간을 거슬러>로 한 획을 그은 히트메이커 김박사와 와사비사운드의 합작품으로, 담담하게 연주되는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에 최강창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다.

<야경꾼 일지> OST PART3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최강창민이 무석이 테마곡 부르는 거야? 우와 역시 동방신기다~”, “최강창민이랑 정윤호 끈끈한 우정이 참 보기 좋다! 무석이라는 캐릭터를 위해 OST 까지 부르고~”, “EDEN이 부른 엔딩 테마곡 좋아하는데~ 이번 OST 곡도 기대가 크다!”, “애절한 감성이 폭발하는 세 번째 OST 곡이 어떤 장면에 삽입될 지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차연송 | 사진제공=래몽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